7월 부산 수제 맥주페스티벌에 가볼까?
어느덧 7월이 되었다. 평소 맥주를 좋아하는데 특히나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생각이 자주 나는 것 같다. 이번에 벡스코에서 2024년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들었다. 개인적으로 수제 맥주, 그중에서도 IPA를 즐겨마시는데 수제맥주 축제를 한다니 반가운 생각이 들었다. 올해에는 시간을 내서 이번 수제맥주 축제에 참가해 볼 생각이다. 혹시 맥주를 좋아하는 분이 있다면 관련 정보 공유하니 도움이 되면 좋겠다.
2024년 부산 수제 맥주페스티발
1. 장소: 부산 벡스코(BEXCO) 야외 광장
2. 기간: 2024년 7월 3일(수) ~ 7월 7일(일)
3. 시간: 평일 17시~22시 / 주말 15시~22
4. 규모: 수제맥주, 썸씽쿨, 푸드류 20여 개 사
5. 주최/주관: 부산 MBC / 벡스코, (사)한국문화콘텐츠협회
6. 입장료: 무료
라인업(참여업체)
부산을 대표하는 브류잉 업체인 갈매기브루잉, 고릴라브루잉을 비롯해 20여 개 수제맥주 업체들이 참여한다.
개인적으로 고릴라브루잉의 고릴라 IPA를 좋아하는데, 다른 업체 IPA도 모두 마셔볼 계획이다. 다양한 수제맥주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. 수제맥주 업체 이외에 짐빔 위스키 하이볼을 접해 볼 수 있고, 다양한 푸드업체들이 참여해 맥주페스티벌을 한층 더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.
요일별 부대행사 정보
행사기간 동안 매일 시간대 별로 다양한 행사가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니, 무더운 여름날 벡스코 야외 광장에 앉아 맥주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을 것 같다.
맥주페스티벌인 만큼 될 수 있으면 개인 차량은 가져가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. 지하철도 근처에 있으니, 가족, 연인,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맘 편히 맥주를 마시 즐거운 여름밤을 보내면 어떻까 생각해 본다. 혹시 좀 더 자세한 정보가 알고 싶다면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니, 이번 행사기간에 시간을 내어 한번 방문해 보길 추천해 본다.
* 사진자료 출처: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
댓글